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디지털대성, 미국 밴티지러닝(Vantage Learning)사와 제휴
등록일 2005/04/21 조회수 10493
디지털대성, 미국 밴티지러닝(Vantage Learning)사와 제휴

- TOEFL, GMAT,SAT의 ESSAY, 대입영어 논.구술 평가대비 교육솔루션
- 국내 영어학습자를 위한 최첨단 맞춤식 웹기반 학습도구 제공

학원, 이러닝, 교육컨텐츠, 평가서비스 를 제공하는 교육전문업체 (주)디지털대성(www.ds.co.kr)은 온라인 평가와 자동 논술채점 서비스 제공업체인 미국 밴티지러닝사(Vantage Learning)와 제휴하여 국내 초.중.고 학생들의 영어 읽기와 쓰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최첨단 맞춤형 교육 웹기반 학습도구인 ‘마이엑세스(MY Access)’와 ‘러닝엑세스(Learning Access)’를 비롯, 밴티지러닝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국내 학생들과 성인들은 마이엑세스와 러닝엑세스를 포함한 밴티지러닝이 제공하는 일련의 교육상품들을 이용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구체적으로 마이엑세스는 인공 지능 채점 엔진인 ‘인텔리메트릭(IntelliMetric)’에 의해 작동되는 온라인 논술평가 솔루션이다. 여기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인텔리메트릭은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넷상의 자유 응답형 질문과 논술에 대한 답안을 관리하고 채점할 수 있으며, 출제 문제에 대한 정답이나 논술내용을 입력하여 답안을 제출하면 몇 초 안에 분석결과와 함께 즉시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인텔리메트릭/ 별첨자료 참고)
또한 러닝엑세스는 읽기, 쓰기, 수학, 과학 영역에서 학생들의 지식을 평가하는 일종의 온라인 진단 도구이다. 이러한 밴티지러닝의 교육솔루션을 디지털대성은 중.고등전문 종합학원인 ‘대성N스쿨’ 전국 173개 가맹학원과 초등전문 종합학원 ‘대성초등 제넥스학원’ 440여개 가맹학원을 통해 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밴티지러닝은 밴티지 연구소(Vantage Laboratories)의 자회사이며 온라인 시험 제작, 발송, 채점 및 결과 보고를 위한 포괄적인 기반을 필요로 하는 기업체, 교육기관, 정부 기관 등을 위해 인텔리메트릭을 개발하였다. 또한 이 회사는 미국 내에서 가장 혁신적인 교육 관련 기술을 가진 8개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특히 이 회사의 마이엑세스는 2003년 지역 운영 100대 수상 교육상품 중 하나였고, 미국 교육잡지가 선정한 ‘학교를 위한 탁월한 10대 기술’ 중 하나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교육상품은 2년 연속 코디(Codie)상 수상 후보로 뽑힌 바 있다. 이 회사는 펜실베니아, 메사추세츠, 버지니아, 오리건, 텍사스를 포함한 모든 50개 주정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The College Board, ACT, GMAT를 실시하는 GMAC 등 교육기관들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컴퓨터, AOL, 선 마이크로시스템즈와 같은 대기업들에게도 서비스 하고 있다.

밴티지러닝의 최고 운영 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인 스콧 엘리엇(Scott Elliot)은 “디지털대성은 온.오프라인 교육과 평가에 있어 한국에서 공인된 선두 주자로 알려져 있다”며 “우리는 한국 학생들에게 가장 발전된 형태의 최첨단 웹기반 학습 도구를 제공하여 그들의 학력을 신장시키고 세계 시장에서 높아진 한국의 위상 만큼이나 학생들이 국제화를 대비할 수 있도록 디지털대성과 파트너가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에 디지털대성 최진영 사장은 “우리는 밴티지러닝의 교육상품들이 TOEFL, GMAT,SAT의 ESSAY, 대입영어 논.구술 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교육솔루션이기 때문에 국내 영어학습시장의 성공 뿐만 아니라 학교 현장에서 이뤄지는 교실수업에도 도움이 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며 “마이엑세스와 러닝엑세스 같은 프로그램들이 국내 초.중.고 학생들의 영어 회화 능력과 읽기 및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켜 줄 것을 확신하기에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디지털대성은 41년 전통의 대성학원의 교육 연구 결과에 기반한 교수법, 정확한 평가 시스템 등 통합적 IT기반을 통해 학생들의 학력 신장을 목적으로 2000년 3월에 설립되어 대표적인 브랜드로 학원프랜차이즈인 ‘대성N스쿨’, ‘대성초등제넥스학원’과 온라인교육의 ‘대성마이맥(MiMAC)', 초등학생 대상 독서논술프로그램 ‘대성독서논술클럽 리딩게임’ 등이 있다.

* 별첨자료
밴티지러닝은 2006년에는 인텔리메트릭을 이용하여 대부분 MBA 프로그램에서 입학을 위해 요구하는 GMAT의 분석적 글쓰기 평가(AWA) 부분에 대한 자동 논술 채점을 시행할 예정이다. 인텔리메트릭은 6개의 GMAT 질문에 대한 500명의 응답에 대한 점수를 매겼을 때, 당시 사람이 채점한 결과와 96%에서 98%의 유사성을 보임으로써 그것의 확실성과 신뢰성의 평가에서 매우 정확한 것으로 검증된 바 있다.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어린이들이 존경하는 인물 1위 – 부모님 17.4%
이전글 초등 학력평가 시험 이렇게 준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