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대성N스쿨] 예비중1 프로그램 본격 시작
등록일 2007/07/20 조회수 14141
대성N스쿨 '예비중1 프로그램' 본격 시작


大成學院이 만든 재학생 전문학원 대성N스쿨과 대성초등 제넥스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예비중1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현 초등 6학년인 예비 중1에게는 여름방학이 그동안 익숙해져 있던 초등식 공부습관을 완전히 탈바꿈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이다.

대성 예비중1 프로그램은 단순한 중학 선행학습에 한정된 프로그램이 아니다. 중학교에서 가장 중요한 수학과 영어의 기본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입시 체제를 대비한 새로운 공부습관을 머리와 몸에 익히는 특별한 반복학습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대성의 교육노하우로 완성된 정규학습을 시작으로 중하위권 학생과 상위권 학생의 학업성취도를 고려한 수준별 워크북(Workbook) 보충심화 학습,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극대화시켜줄 홈커넥션(Home-Connection) 연계학습, 평가 후 개인별 성적에 따라 보충을 해주는 기본, 유사, 심화 클리닉 학습 등 문제해결능력과 도전의식을 고취시켜주는 학습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예비중1 기획팀장은 “대성 예비중1 프로그램은 공부할 수밖에 없는 학습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학생 스스로 자신의 취약점을 발견하고, 공부의 원리를 깨우칠 수 있도록 학원에서 집으로, 주중에서 주말로 연계되는 학습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핵심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성 예비중1 프로그램 이수 후 ‘예비중1 수학, 영어 학력경시대회’를 통해 총괄적인 학업성취도를 평가한다. 중학교 진학 전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최종 진단 및 클리닉 함으로써 중학교 준비를 마무리해준다.


문의) 02-2104-8608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대성N스쿨 서술형,논술형 평가 교재 개발
이전글 (주)디지털대성 만만교과서 플래시 애니메이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