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대성마이맥, ‘온라인 수시 설명회’ 개최
등록일 2012/04/26 조회수 11022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이 수시 모집 전략을 제시하기 위한 ‘온라인 수시 설명회’를 4월30일까지 개최한다.

20일 오후부터 시작되는 이번 설명회는 ‘수시는 필수(必須)다!’라는 주제로 수시모집 정원 확대에 따른 수시 성공 전략과 각 대학별 고사 대비법을 대성마이맥 사이트(www.mimacstudy.com)에서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연사로 나서는 홍경희•박민건•강희재 강사 3인은 대성마이맥의 수시 전문가 및 논술 1타 강사들로 치밀한 수시 전략과 명쾌한 논술 강의로 학생들로부터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홍경희 강사는 논술 강의 16년 차의 베테랑 강사로, 이번 설명회에서 2013 수시 성공 전략을 강연할 예정이다. 최상위권을 위한 인문 논술로 각광 받고 있는 박민건 강사는 인문계 학생들의 수시 대비법에 관해 강연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수리 논술의 강희재 강사는 ‘전략적 대학별고사 대비법’이라는 주제로 자연계 학생들이 평소 궁금해 하던 것들을 비롯해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수시지원 전략을 전수해 줄 예정이다.

수시 전문가 홍경희 강사는 “2013학년도는 수시모집 비율 확대와 수시지원 6회 제한 도입, 추가합격자 정시지원 금지 등의 새로운 제도 도입으로 수험생들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수험생들은 자신이 목표로 하는 대학의 수시 전형과 그에 따른 남다른 전략을 갖추고 있어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자연계 논술의 강희재 강사는 “서울대 정시 구술전환과 성균관대 의예과 논술전형 선발 등 새로운 이슈로 인해 자연계 최상위 학생들의 수시 및 정시의 대학별고사 대비가 예년과 차이가 있음”을 강조하며 논술에서 구술로 연계되는 상반기 대비의 중요성도 함께 역설했다.

2013학년도 입시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대를 비롯한 전국 대부분의 대학들이 정시모집 비율을 축소하고 수시모집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로, 전국 4년제 대학 수시 모집정원은 62.9% 이지만 실제 모집 비율은 서울대 80%, 고려대 69%, 연세대 70% 등으로 상위권 대학들은 앞다투어 수시모집 비율을 높이고 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수시모집 정원 확대에 따른 남다른 전략이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한편, 설명회 개최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 방문한 수험생들은 논술 프리패스30% 할인쿠폰과 수시자료집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4월 30일까지 수시 관련된 질문을 게시판에 작성한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각 강사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원하는 선생님의 2~3개 강좌를 일정기간 동안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2013 T-PAC’이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3 T-PAC’은 필요한 강좌를 각각 단과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40%의 수강료를 절약할 수 있어 비용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4월 30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imacstudy.com) 참조.
(문의: 5252-110)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대성마이맥, 모의고사•합격예측서비스 패키지 상품 최초 판매
이전글 (주)디지털대성, 자연계 최상위권을 위한 무료특강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