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대성학원, 2014 수능 대비 반수 신설반 및 편입생 모집
등록일 2013/06/10 조회수 8100
- 대성학원 5개 본원에서 반수 신설반 및 편입생 모집


49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학 입시 전문 학원인 대성학원이 2013년 반수 신설반과 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반수 신설반은 내달 24일(월) 개강하며, 노량진대성, 강남대성, 강남대성(송파), 마이맥강남대성, 부산대성 등 총 5개 본원에서 모집한다.

‘반수’는 대학에 입학하고 1학기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다시 대입에 도전하는 것을 일컫는 말인데, 재학 중인 학교나 학과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해 재도전을 결심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재수생에 비해 상대적으로 입시 준비 기간이 짧은 반수 도전 학생에게는 효율적인 학습과 검증된 수업관리가 재도전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 척도가 된다.

2013학년도 수능에서 전국 수석 6명 중 2명을 배출하고, 서울대∙연세대∙고려대에 1,427명을 진학시키는 등의 대입실적 결과를 낸 대성학원(www.dshw.co.kr)에서는 ‘시작한다면! 가고 싶은 최정상까지 올라가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반수 신설반 모집을 시작한다.

반수 신설반은 재수정규반과 동일한 강사 및 학습시스템으로 운영하되, 반수생의 특수성을 고려한 학습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또한 수시를 대비한 논술 수업도 대폭 강화했으며, 정확한 입시 정보와 진학상담도 제공한다. 이 뿐 아니라 서울대ㆍ연세대ㆍ고려대와 의대ㆍ치대ㆍ한의대를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학생들의 상호 경쟁을 통한 시너지 효과도 볼 수 있다.

세부 사항 및 자세한 일정은 대성 학원 홈페이지 혹은 각 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디지털대성, “내게 맞는 선생님 강의 들으며 체계적으로 수능 준비하세요”
이전글 디지털대성, ‘2014 대입 합격전략 설명회’ 에서 6평 분석 및 입시전략 공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