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디지털대성, 강좌 수 선택 가능한 ‘프리패스 라이트’ 선보여
등록일 2013/06/26 조회수 8196
- ‘선생님 프리패스’ 보다 가벼운 구성…3~7강좌 선택 가능
- 과학탐구 영역 7명 강사의 전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과학탐구 SUPER PASS’도 출시

㈜디지털대성(대표이사 김희선)의 온라인 대입브랜드인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가 ‘프리패스 라이트를 출시했다.

프리패스 라이트는 선택한 선생님의 강좌 3~7를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선택한 선생님의 전 강좌로 구성된 ‘선생님 프리패스’와 비교할 때 한결 가벼워진 상품이다. 가격 역시 선생님 프리패스보다 최대 40% 저렴하다.

상품 구성은 국어, 수학, 영어 세 영역에 해당되며, 11월 7일 수능날까지 자유롭게 선택과 수강이 가능하고, 오는 7월 3일까지 9일간 판매한다.

한편 과학탐구 영역 학습을 돕기 위한 ‘과학탐구 SUPER PASS’ 상품도 출시했다.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에서 7월 3일까지 판매한다.

물리 민석환∙안철우, 화학 박정환∙정훈구, 생명과학 서태석∙한종철, 지구과학 김지혁 등 7명의 과탐 영역 강사의 모든 강좌를 수능일까지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가격은 참여강사들의 선생님 프리패스 대비 91% 넘게 할인된 금액이다..

디지털대성 측은 “프리패스 라이트와 과학탐구 SUPER PASS는 수능까지 약 4개월 남짓 남은 상황에서 필요한 강좌나 영역만을 학습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온라인 강의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과학탐구 SUPER PASS는 2014 수능에서 선택과목이 2과목으로 바뀌면서 과탐 영역의 중요성이 커진 만큼 수험생들의 철저한 대비를 돕기 위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 02-569-4182, 1544-7390)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디지털대성, 9월 모의고사 대비 ‘9월 평가원 패스’ 출시
이전글 비상에듀, 2015 수능 준비 돕는 ‘미라클패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