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비상에듀, 2015 수능 준비 돕는 ‘미라클패스’ 출시
등록일 2013/06/26 조회수 7859
- 내신 1타 강사와 수능 스타 강사 등 31명의 수능 강좌와 논술 강좌 제공
- 획기적인 가격으로 7월 31일까지 한정판매

㈜디지털대성(대표이사 김희선)의 온라인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에서 2015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상품인 ‘미라클패스’를 출시했다.

미라클패스는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뿐만 아니라 논술 강의에 이르기까지 고2, 고1수험생에게 필요한 모든 강좌와 정보를 담고 있으며, 한국사 강민성, 수학 한석원 강사를 비롯한 비상에듀 최정상 강사 31인의 강사가 참여했다.

또한 2015 수능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고2 여름방학인 지금 시점부터 수능을 철저히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정상가보다 99.98% 할인된 가격인 90,000원에 오는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회사 측은 “상위권 대학에 진학한 선배들의 수능 준비 시기를 조사한 결과, 고2 여름방학이 적기인 것으로 나타나, 2015 수능을 준비하는 고2 학생들을 위해 미라클패스를 준비했다”며 “미라클패스는 수험생들이 가장 바라는 양질의 컨텐츠, 저렴한 수강료, 최고의 강사 참여라는 모든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에, 수능 준비를 시작하는 고2, 고1 수험생들이 우수한 강의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상에듀는 이번 미라클패스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들에게 미라클패스를 추천하면 추천수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천왕이 되면 탭북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미라클패스 광고를 찾으면 아이패드 미니를, SNS로 미라클패스를 소문내면 갤럭시 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544-7390)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디지털대성, 강좌 수 선택 가능한 ‘프리패스 라이트’ 선보여
이전글 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 2014 수시합격예측 서비스 사전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