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디지털대성 마포에 大成學院 직영 대성N학원 개원
등록일 2007/09/03 조회수 18534
㈜디지털대성(대표 최진영)은 8월 27일 마포구 성산동에 大成學院 직영 대성N학원을 개원했다. ㈜디지털대성의 직영학원은 초ㆍ중ㆍ고 학생을 대상으로 최소 1,000명 이상 수강이 가능한 대형학원 규모이다. 2006년 송파에 첫 직영학원을 개원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7년7월 금천구에 직영학원을 개원한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포에 직영학원을 개원함으로써 ㈜디지털대성의 직영학원사업은 본격적으로 탄력을 받게 되었다.

마포구에 개원한 직영 대성N학원은 大成學院 43년간의 우수한 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영 대성N학원만의 학습시스템과 프로그램들을 도입하였는데 대표적인 것으로 DS Management와 DST(Detention & Self-Training) 그리고 4321 PROJECT를 들 수 있다. DS Management는 현 입시 환경을 분석하고 학생의 학습상태를 진단하여 최적의 학습법으로 맞춤학습을 실현하고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이며 DST(Detention & Self-Training)는 매일매일 배운 내용을 TEST하여 알 때까지 피드백 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배운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시켜주어 궁극적으로 자기주도학습을 가능케 하는 학습관리 시스템이다. 그리고 중간고사나 기말고사를 대비해 4주전부터 시작하는 4321 PROJECT 는 시험 4주전 완벽한 개념이해를 시작으로 주별로 학습내용을 정제해 나가 1주전 학교별 FINAL특강으로 완벽한 시험 대비를 이뤄내는 학습제도이다.

大成學院 직영 대성N학원의 혁신적인 학습방법 개선으로 마포구와 서대문구에 새로운 학습문화 형성이 기대된다.
문의 : 337-0808 www.mpds.co.kr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주)디지털대성 만만교과서 플래시 애니메이션 출시
이전글 관리자 테스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