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R ROOM 소개 이미지

디지털대성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페이지 위치

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주)디지털대성, 수학 온라인 프로그램<마하7> 런칭
등록일 2010/10/01 조회수 17093
디지털대성, 수학 온라인 프로그램<마하7> 런칭


㈜디지털대성(대표:최진영)에서 수학 온라인 프로그램인 『마하7』을 런칭한다.
마하7은 초3부터 중3까지 7개 학년을 대상으로 한 15만 문항이 탑재된 온라인 수학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생의 개별 맞춤학습에 초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마하7은 신개념 자동화 시스템으로 쉽고 빠르게 문제출제 및 관리체제가 구현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강사의 문제출제 과정이 클릭 몇 번만으로 가능하고 학생들의 테스트 응시 및 결과조회도 간편하게 이루어져 강사의 업무효율이 증대된다. 또한 학생 개인별 수준에 따른 맞춤형 테스트로 학습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테스트 응시 이후 오답문항에 대한 유사문제풀이와 정답문항에 대한 심화문제풀이가 바로 진행되어 학생수준에 따른 반복학습이 가능하며 오답 문제만을 누적 관리해 추후 편리한 재학습도 가능하다. 한편 학생들의 테스트 성취 결과는 전국단위로 분석되고 기간별 성적표와 단원별 성적표 등 차별화된 성적표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의 학습흥미를 유발하는 아바타 기능이 돋보인다. 학생들의 수학 레벨과 함께 아바타가 단계별 진화하거나 아이템을 획득 하는 등 재미요소가 가미되어 학생들에게 학습동기를 부여한다.

마하7은 ㈜디지털대성의 가맹학원인 대성N스쿨과 대성초등 제넥스학원, 다수인 수학전문학원에서 만날 수 있다. 학생 수준별 맞춤식 교육을 원하는 학부모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마하7은 기존의 수학 온라인 프로그램이 안고 있던 문제출제의 번거로움을 보완하였을 뿐만 아니라 ㈜디지털대성의 오프라인 학원교재와 연계하여 학원의 진도와 병행한 온라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학생들의 적극적인 활용을 위해 학생과 친숙한 아바타 레벨업 기능까지 추가된 진일보한 수학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마하7 런칭과 관련하여 ㈜디지털대성 본사 김대연전무는 ‘학원사업에 꼭 필요한 성장엔진을 장착하게 되어 ㈜디지털대성 가맹학원들에게 학원성공의 밝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며 기대감을 내비침과 동시에, ‘향후 고등 수학문제까지 범위를 확대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문의 : 2104-8600
다음글과 이전글
다음글 (주)디지털대성, 자연계 최상위권을 위한 무료특강 오픈
이전글 (주)디지털대성 삼성유니스쿨 인수